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천하는
대한민국 안과의 기준(평택)서울안과입니다
고객이 Okay 할때까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마음으로
최선을 다해 진료에 임하겠습니다!
라식/라섹 시력교정수술 보장 제도
라식/라섹수술 보증제도의 목적은 라식/라섹수술을 받은 환자의 수술 후
안전한 눈관리를 돕기 위한 것입니다.
수술 환자정보 공개 제도
수술 전 시력정보 이해의 도움을 돕기 위하여 정보공개를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수술 전 기록을 공개하고 있습니다.
수술환자 고객만족도 평가 시스템
라식/라섹수술 보증제도의 목적은 라식/라섹수술을 받은 환자의 수술 후
안전한 눈관리를 돕기 위한 것입니다.
고객만족 닥터콜 제도
라식/라섹수술 보증제도의 목적은 라식/라섹수술을 받은 환자의 수술 후
안전한 눈관리를 돕기 위한 것입니다.
고객 전담상담사 제도
(평택)서울안과는 고객전담간호사제도를 운영함으로서 수술 후 궁금증이 있으시거나
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와 연락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.
시력교정수술 평생 보장 제도
라식/라섹수술 보증제도의 목적은 라식/라섹수술을 받은 환자의 수술 후
안전한 눈관리를 돕기 위한 것입니다.